콘텐츠 바로가기

이천시 노동자 복지관이천시 노동자 복지관

본문 콘텐츠

  1. HOME
  2. 평생학습 프로그램
  3. 온라인 평생학습

온라인 평생학습

지식

경기도가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학습자 중심의 온라인 평생교육 포털 GSEEK을 새롭게 만들었습니다. 도민, 나아가 전국민 누구나 쉽게 사용하고, 참여할 수 있는 온 오프라인 학습과 소통의 장이 될 것입니다. 또한, 상호학습에 최적화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도민이 직접 자신의 강의를 꾸려 온라인 학습자가 될 수 있는 마이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바로가기

K-MOOC

한국형 무크(K-MOOC)는 "열린 고등교육 체제를 통한 대학교육 혁신"을 비전으로 모든 강의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대학 간 교육 역량 격차에 따른 제약을 완화하여 고등 교육의 실질적인 기회 균형을 실현하고자 하며, 궁극적으로 고등교육에 대한 평생학습 기반을 마련, 국가 인적자원개발에 기여할 것입니다.

바로가기

늘배움 국가평생학습포털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양질의 교육 콘텐츠와 평생학습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평생학습 서비스를 종합하여 제공하고, 누구나, 언제나, 어디서나, 학습자 맞춤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평생학습종합포털입니다.

바로가기

잡아바!

청년들이 경기도의 다양한 취창업지원 서비스를 쉽게 접하고 활용해서취창업에 도움이 되도록 지원하는 온라인 플랫폼 입니다.잡아바를 통해 취업지원 프로그램, 취창업박람회, 직업훈련 등 다양한 정보를 접하실 수 있으며나에게 맞는 지원서비스를 추천받거나 알림서비스도 받으 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카카오톡 비즈니스 채팅